부상상담

목록 메뉴

어머니 교통사고 상담


    written by lawpeace
    2015-01-04 14:50:20

    어머니께서 8살의 동생을 데리고 버스를 타고계시던 중 내리시기 위해 문쪽으로 가시는데, 급정차에 의하여 동생을 안전하게 내리게 하려고 손을 뻗던중 열리는 문에 손이 찧여서, 기사의 전화번호 이름만 받아서 급하게 병원에 가니
    손에 부목을 감을채로 2주의 통원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따로 연락이 없어서 다음날 기사한테 연락하니, 잠시후 회사 사장이 전화와서 cctv로 잘못여부를 확인한후에 연락주겠다고 치료받고 있으라더니 그 다음날도 연락이 없습니다.. 일단은 월요일까지 기다려 보기로 하고
    연락이 온다면, 어머니가 보험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건 어느정도인가요?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신데, 입원은 안했으니 휴업손해는 받을 수 없는건가요?
    치료비 통원치료교통비위자료 이렇게 받을수 있는 거면.. 위자료는 어느정도 인가요?)

    답글

  • 교통사고 상담

    written by lawpeace / 2015-01-06

    >
    >
    > 어머니께서 8살의 동생을 데리고 버스를 타고계시던 중 내리시기 위해 문쪽으로 가시는데, 급정차에 의하여 동생을 안전하게 내리게 하려고 손을 뻗던중 열리는 문에 손이 찧여서, 기사의 전화번호 이름만 받아서 급하게 병원에 가니
    > 손에 부목을 감을채로 2주의 통원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 회사에서 따로 연락이 없어서 다음날 기사한테 연락하니, 잠시후 회사 사장이 전화와서 cctv로 잘못여부를 확인한후에 연락주겠다고 치료받고 있으라더니 그 다음날도 연락이 없습니다.. 일단은 월요일까지 기다려 보기로 하고
    > 연락이 온다면, 어머니가 보험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건 어느정도인가요?
    >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신데, 입원은 안했으니 휴업손해는 받을 수 없는건가요?
    > 치료비 통원치료교통비위자료 이렇게 받을수 있는 거면.. 위자료는 어느정도 인가요?)
    >

  • 코멘트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